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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공지)컴군 AS 규정안내 (구매전 꼭 읽어주세요!!!) 운영자(MD수용) 2021-06-14 3904

A/S 규정  

 

접수방법 >컴군 AS고객센터 031-786 - 0339 를 통해 접수

       


무상

 

제품 구입 후 1년 이내(운송 비용은 편도 정도만 지원됩니다. 한진 택배 이용시) 바른서비스 출장 서비스를 받으신 경우 본체(하드웨어,그래픽카드 메인보드 등)문제가 아니라면 유상 비용이 발생합니다. 본체(하드웨어) 문제의 한하여 무상으로 서비스 가능합니다. * 출장 서비스의 경우 도서산간 지역은 내방이 불가능하며, 직접 인근 센터로 방문 해주셔야 합니다.

 

맞춤PC의 구성부품의 A/S는 기본 3년간 보장되며, 1년 무상 2년 유상입니다. 1년 이후 부터는 배송비 + 점검비가 발생될 수 있으며, 센터에서 발생되는 수리비가 청구될시 수리비용 또한 발생될 수 있습니다. (해당제품 제조사 규정에 의거하여 처리 됩니다.)

 

(제품 제조사에 직접 AS받으실 경우 각 제조사의 서비스기간에 따라 무상 적용)

 

         유상

제품에 외형적인 손상이 있을 경우 또는 사용 부주의로 인한 불량시 해당 제조사에서 요구하는 별도의 비용이 청구될수 있습니다.

 

OS, 드라이버, 프로그램, 게임, 바이오스 버전 문제로 인한 불량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단 하드웨어 문제로 인한 불량은 무상처리 되십니다. 1년 이내로만)

 

CPU및 메모리 오버클럭, 바이오스 임의설정으로 인한 불량 또한 유상처리 됩니다.

 

입고 후 부품별 프로그램 테스트 시작 만 하루(24시간)를 기준으로 증상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점검비가 청구됩니다. 단, 컴퓨터 수령 후 일이울 이내 증상 동영상 첨부 재접수 시 점검비는 환불되며, 재접수를 진행하게 됩니다.

 

컴퓨터 부품(저장 장치 포함)의 불량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의 경우 부증하지 않으며, 판매 파트 및 A/S 센터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데이터는 미리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CPU

정품 제품군 3년 : 구입후 초기 불량 발생시 교체처리 가능하나 제조사 규정으로 인해 센터 입고가 필요합니다. (센터 입고 후 점검이 필요한 경우 기간은 약 최소 5일에서 최대 2주일 소요 됩니다.)

 

벌크&그레이 제품군 1년 : 공급업체에 입고 후 해당수입업체에서 확인처리 기간은 1~2주가 소요 됩니다.

 

*소비자 과실(CPU핀 휨,오버클럭등)은 A/S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해당 제조사에서 문의 바랍니다.)

 

소모품(주변기기)은 개봉 후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제품 초기불량인 경우에는 교환해 드리며, 제조사 별도 기재된 서비스 기간은 예외입니다. (주변기기 구매시 7일 이후 부터는 AS 필요시 직접 제조사로 문의하셔야 되십니다.)

저장장치류 (HDD, USB메모리,플래시메모리 등)에 있는 데이터 유실에 대해서는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A/S를 보내시기전에 꼭! Backup을 하신 후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백업 요청시 별도의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OS및 각 소프트웨어의 기술지원, A/S는 각 제조사 측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봉 후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주변기기 구매하실때 호환성 확인은 직접 해주셔야됩니다. 모니터,프린터,스캐너등 주변기기장치는 제조사 규정에 따릅니다.

 

해당 제조사의 불량 판정이 있어야 교체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주변기기(키보드,마우스,스피커 등) 장비는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시면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LG 삼성등 모니터/HP,엡손,캐논 등 프린터&복합기)

 

주변기기(키보드,마우스,스피커 등) 의 경우는 받으신 날짜로부터 일주일 이내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초기불량 시 or 미개봉일 경우에만 한함)

 

 

작업물

조립PC 사용시 작업하던 (모든것) 작업물 손실 및 유실에 대해서는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중요한 작업을 하실 경우 따로 백업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사용부주의 또는 거주환경에 따라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교환/환불 규정

 

    가능

제품 수령 후 7일이내 당사에 도착해야 합니다.

 

제품 구입 후 1년 이내(운송 비용은 30일 이내만 편도로 진행되며, 30일 이후 부터는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한진 택배 이용시)

 

제품 개봉 시 반품이 불가능하며, 7일 이내의 초기 불량인 경우 새제품으로 교체가 가능하나 일부 고급형 상품(CPU, 그래픽카드, SSD 등)의 경우 제조사 유통 및 유통사 A/S를 통해 불량 판정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맞춤PC의 구성부품의 A/S는 기본 3년간 보장되며, 1년 무상/2년 유상 처리 됩니다. 1년이 지난 이후 부터는 왕복 배송비 + 점검비가 발생되며 센터에 입고가 필요한 경우 센터에서 점검 후 발생되는 수리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해당제품 제조사 규정에 의거하여 처리 됩니다.)

(제품 제조사에 직접 하실 경우 각 제조사의 서비스기간에 따라 무상 적용)

 

     불가능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제품과는 다르게 주문제작 특성상 환불이 어렵습니다.

 

결제가 되는 순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단, 타당한 이유가 있을시 가능

 

배송 중 케이스 및 하드웨어 부품 일부 파손된 경우 환불은 불가능하며, 당사에서 점검후 고장난 부품만 새제품으로 즉시 교체해드립니다.

 

제품 구성물이 없는 경우 (제품박스,메뉴얼,드라이버,케이블,제품보증서등), 단, 맞춤PC의 경우 박스가 없을 경우 제외

 

★포장상태가 구입 당시와 다른 경우(포장 미흡으로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환불 및 교환이 어려울 수 있으니 제품 포장에 신경써서 발송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환불과 제품 훼손시에는 제조사 및 수입사가 요청하는 별도의 금액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 됩니다.

 

천재지변,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제품 이상이 생긴 경우를 제외합니다.

 

모니터, 프린터,스캐너등 밀봉상태의 주변기기 장치는 개봉후에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개봉전에 미리 확인하시고 개봉하시기 바랍니다.

 

호환성 및 제품 오사용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조립된 제품에 전체 환불을 원하실 경우 타당한 이유가 있을시 가능합니다.(예: 조립PC 부품들이 다른것들이 장착되어 왔거나 배송중 완전히 박살이 난 경우 등)

 

제품 불량의 경우 컴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연락주시면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OS를 포함한 각종 소프트웨어는 제품 특성상 복제 및 CD-KEY 유출의 문제로 인하여 반품,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제품 구입 후 7일 이후의 소비자 변심에 의한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타당한 이유가 있을시 회사와 협의할 수 있습니다. (조립비+a/s쿠폰비+포장비+택배비+5만원고객님부담)

 

윈도우 탑재PC 및 윈도우 추가 구매시 환불이 불가능하십니다

 

※기본적으로 주문 제작 상품이기 때문에 발주 확인이 들어가면 교환/환불에 대한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꼭 주문 전에 다시 한번 생각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

 

주문 취소나 환불시 컴군 AS고객센터 로 연락주셔서 담당자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다른창구에서 주문취소요청시 바로 확인이어렵습니다) (타당한 이유가 없을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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