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문의 게시판 주문게시판 공지사항 이벤트 질문게시판 구매후기 실시간 조립현황 자유게시판 기업전용상담 자료실 1:1문의게시판
104 난생 처음 내돈으로 직접 구매한 컴퓨터 김병욱 2021-09-26 667

-사진은 따로 찍어서 첨부하지 않았습니다.- 

 

군대를 전역하고, 이전에 7년 넘게 쓰던 컴퓨터가 아예 맛이 가서 많이 당황했습니다.

 

새로 컴퓨터를 주문해야 하는데 컴퓨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과연 잘 살 수 있을지 정말 많은 걱정이 되었습니다.

(용산 업체들의 악명에 대해 워낙에 많이 들은지라....) 

 

주변 지인들은 사이트에서 완성된거 사지말고 너가 직접 부품들 하나하나 공부하고 구매한 다음에 조립해라 라고들 하지만 그게 말이 쉽지, 저처럼 컴퓨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 입장에서는 생각만 해도 엄청나게 힘든 길로 느껴졌습니다. 

 

그래픽카드 가격이 너무 비정상적인 지금 상황에서 여러 경우들을 따졌을 때 정말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세부적인 부품만 내 입맛에 맞게 변경해서 주문하는것이 가장 현실적이고 가성비 있게 주문하는 길이라고 판단했습니다.

 

며칠동안 믿을만한 컴퓨터 업체들을 찾다가 유튜브를 통해 이곳 '컴군'을 알게 되었습니다. 

 

컴군을 통해 컴퓨터를 구매한 여러 사람들의 후기를 살펴보고 타 업체와 가격 비교 등을 해보니 이곳이라면 나의 첫 컴퓨터를 믿고 구매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다른 사이트들은 부정적인 후기가 적어도 1개씩은 꼭 있었지만 이곳은 전부 긍정적인 후기들로 넘쳐났습니다)

 

결국 저는 이곳에서 컴퓨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월간견적에서 몇개의 부품만 제 입맛대로 바꿔 165만원 가량에 구매를 했고 배송이 되기까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혹시라도 내 믿음이 잘못된거였다면 어떻게 하지 라는 걱정으로 잠도 잘 못잤습니다 ㅋㅋㅋ 이제 막 군대를 전역한 저한테 165만원은 결코 작은 돈이 아니었기에 혹시라도 잘못되면 어떡하지 라는 근심이 너무 넘쳤습니다.

 

오늘 컴퓨터 배송을 받고, 작동 테스트를 한 다음, 하루종일 게임을 해본 결과, 내가 왜 그렇게 걱정을 했지라는 생각을 수없이 반복했습니다. 

 

 

너무 완벽하게 작동되었고 제가 생각한 그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왜 구매후기에 긍정적인 내용들만 가득했는지 이제야 알겠습니다. 

 

컴퓨터를 단순히 싸게 판매하는 것을 넘어 고​객에게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판매 하는 곳이 바로 이'컴군'이라는 업체구나 하는 생각입니다. 

 

컴퓨터에 들어간 부품의 검수부터 작동여부,포장, 배송까지 정말 많이 신경쓰셨다는 것을 지금 이 PC를 쓰는 와중에도 알 수 있었습니다. 

 

컴퓨터 가격이 절대 싸지 않습니다. 

 

단순히 저렴하게 구매한다 한들 언제 고장날지, 혹은 부품의 신뢰성이 떨어지는 상태에서는 사용하는 와중에도 불안한 마음이 들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제가 지금 쓰고 있는 이 컴퓨터가 나를 위해 정말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는 신뢰가 들기 때문에 쓰는 와중에도 걱정없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후에 또 컴퓨터를 구매해야 하는 순간이 온다면 저는 지체없이 이곳에서 구매할 것 입니다. 

 

혹시라도 저처럼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컴퓨터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이 계시다면, 그래서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후기들을 살펴보고 계시다면 걱정을 덜고 이곳에서 주문하셔도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컴군에게 감사드립니다. 소중히 오래오래 쓰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운영자(MD진희)    2021-09-27 12:01:32
감사합니다 고객님 컴군입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장문 후기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만족해주셔서 진심으로 다행입니다

사진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탠데 말이죠 :D

항상 기다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사항 생기시면 연락주세요!
컴군 주식회사
  • 대표자 : 이세종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 71 4층 401호 402호(구미동, 하나빌딩) 컴군    TEL : 031) 786 - 0340
  • 사업자등록번호 : 246-87-02018    통신판매업신고 : 2021-성남분당C-0310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세종    E-mail : rhddb4503@naver.com    호스팅 사업자 : 엔트리즈로고 (주) 엔트리즈
  • Copyright(c) comgoon.co.kr All right reserved.